방탄소년단 뷔, ‘레이오버’ 선공개곡만으로 전 세계 차트 정상

세계적인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뷔(V)가 많은 기대를 모았던 선공개 트랙을 공개하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8월 11일 오후 1시(한국 시간) 뷔는 매혹적인 곡 “레이니데이즈(Rainy Days)”와 “러브미어게인(Love Me Again)”을 공개하며 곧 발매될 솔로 데뷔 앨범 레이오버(Layover)를 미리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BTS V

방탄소년단, 뷔의 매력 다시 입증

두 곡 모두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오르며 전례 없는 곧바로 파급력을 발휘했습니다. ‘레이니 데이즈’는 데뷔 20시간 만에 70개 이상의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르며 뷔의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습니다. 미국, 영국, 일본, 독일, 프랑스 등 음악 강국에서도 차트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공개 동시에 35개 이상 국가서 1위

‘러브 미 어게인’은 공개와 동시에 오스트리아, 불가리아, 루마니아 등 최소 35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곡의 전염성 있는 매력과 뷔 특유의 음악성은 다양한 문화권의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다재다능함을 입증했습니다.

뷔의 새 앨범 레이오버, 9월 8일 공개

뷔의 솔로 데뷔 앨범을 기다릴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기록해 두세요. 타이틀곡을 포함한 ‘레이오버’는 9월 8일 오후 1시(한국 시간 기준)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 아미 커뮤니티와 음악 애호가들은 뷔의 음악적 여정이 완전히 공개되기를 간절히 고대하고 있으며, 그의 예술적 진화를 보여주는 특별한 경험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는 음악과 예술의 경계를 계속해서 재정의할 거라 생각합니다.

뷔는 누구?

본명 김태형으로도 알려진 뷔는 빅히트 뮤직 소속의 다재다능한 한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배우입니다. 2013년 6월 13일, 획기적인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데뷔 싱글 앨범 “2 cool 4 sckool”을 발표하며 그의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뷔의 재능은 음악 영역을 넘어 2016년에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그의 연기력은 KBS2 드라마 ‘화랑’에서 빛을 발하며 그의 다양한 능력을 입증하는 중거가 되었습니다.

독보적인 뷔의 활약 기대

2023년을 맞이해 뷔의 솔로 행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8월 8일 빅히트 뮤직은 뷔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이오버’가 9월 8일 공개되며, 이미 화려한 커리어를 쌓아온 뷔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8월 11일에 선공개된 ‘러브미어게인’과 ‘레이니데이즈’는 앞으로 공개될 곡들을 미리 맛보게 해주며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 뷔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