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아이유와 다툼을 벌인 이유는?

12월 19일에 공개된 최근 슈취타 티저에서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장난스럽게 ‘말다툼’을 벌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새 예고편에서는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며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협업한 바 있는 슈가와 다음 게스트인 케이팝 솔로 가수 아이유의 유쾌한 동지사랑(?)울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유와 슈가의 남매 같은 에너지

티저는 아이유와 슈가의 활기찬 대화로 시작되어 남매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두 사람은 슈가가 콘서트에 초대받지 못한 것에 대해 장난스럽게 논쟁을 벌였는데, 이는 과거 아이유의 팔레트 공연에서 슈가가 게스트로 포함되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을 표했던 사건을 언급하는 것이었습니다.

suga아이유는 그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슈가는 아이유의 공연 중 결혼식을 제외하고는 비어 있는 자신의 스케줄을 강조하며 참석하고 싶다는 의사를 굽히지 않았습니다.

아이유, 방탄소년단 슈가

아이돌로서의 슈가와 아이유

엄청난 재능을 가진 두 아이돌이 농담을 주고받으며 칭찬을 받았을 때의 리액션을 보여줬고, 팬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반응으로 즐거워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와 우애나(아이유 팬덤)가 가장 큰 함성을 지르는 팬을 가리는 친선전을 암시하며, 슈가가 잠실종합운동장을 전장으로 장난스럽게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유, 방탄소년단 슈가아이유, 방탄소년단 슈가

슈취타의 혼란스러운 매력을 공개

슈가는 티저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에피소드에서 펼쳐질 혼돈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 짧은 클립은 1993년생인 두 아이돌 사이의 유쾌한 역동성을 살짝 엿볼 수 있게 해주며, 수년간의 협업을 통해 형성된 끈끈하고 끈끈한 우정을 공고히 했습니다.

앞서 슈가가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 데 이어, 팬들은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듯이 ‘슈취타’에서도 똑같이 혼란스럽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여 전체 티저를 시청하세요.

– 이 글은 참고자료 내용을 바탕으로 합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