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 배경

2023년 12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막내, 정국이 군입대를 발표했습니다. 팬들과의 소통 창구인 위버스를 통해, 그는 자신의 새로운 계획을 밝히며 잠시 동안의 이별을 알렸습니다.

img 1197 1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 표해

정국은 팬덤 ‘아미’와의 소중한 추억들을 회상하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팬들과 함께한 순간들을 ‘삶의 가장 빛나는 시간’으로 묘사하며, 아미들의 웃음, 응원, 사랑이 그를 이끌었다고 밝혔습니다.

정국은 군 복무 기간 동안 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것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했습니다. 그러면서도, 1년 6개월 후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했습니다.

정국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오는 12월 저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됐다. 군 복무를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게 되었다”라며 장문의 편지를 남긴 바 있습니다.

그는 “이 소식을 전하면서 마음 한편이 무겁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미들과의 소중한 추억들이 떠올라 가슴이 따뜻해진다”라며 “지금까지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은 제 삶의 가장 빛나는 시간이었다”라고 썼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현재 병역 상황

이 발표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다른 멤버들인 RM, 지민, 뷔도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빅히트 뮤직은 공식적으로 이 사실을 확인하며 팬들의 따뜻한 응원을 요청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진과 제이홉은 이미 각각 지난해와 올해 군입대를 했으며,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입니다.

이처럼, 방탄소년단은 멤버들의 군입대로 인해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정국의 군입대 발표는 그룹의 미래와 팬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팬들은 이들의 건강한 복귀를 기대하며 끝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