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

최근, K팝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태국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리사는 태국에서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28.1%의 지지를 얻어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K팝이 전 세계적으로 끼치는 영향력과 리사 개인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잘 보여줍니다.

image 5

리사의 태국 내 인기와 영향력

리사는 블랙핑크 내에서 래퍼이자 메인 댄서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모국인 태국에서는 국민 영웅으로 여겨지며, 리사의 발언이나 행동 하나하나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사가 고향의 길거리 음식인 미트볼을 언급했을 때 해당 음식점의 매출이 급증하는 등, 그녀의 영향력은 실질적인 경제적 효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리사의 글로벌 영향력과 기록

리사는 최근 개인 SNS 채널에서 1억 팔로워를 돌파하며 또 다른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아시아 여성 최초의 기록으로, K팝 아티스트를 넘어선 중요한 성과입니다. 리사의 이러한 글로벌 인기는 그녀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증명하는 지표이기도 합니다.

리사의 YG엔터테인먼트와의 관계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약 5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데뷔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그녀는 춤, 노래, 비주얼, 언어 능력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타로 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YG와의 개별 활동에 대한 추가 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 그녀의 향후 거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리사에 대한 대중의 응원과 기대

이러한 소식들에 대해 네티즌들은 리사의 다음 행보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리사가 한국과 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을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리사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image 6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