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룸살롱 어떤 곳? + 지라시

배우 이선균 씨의 마약 투약 의혹 이슈가 이번엔 그가 자주 드나들었다고 알려진 룸살롱이 어디인지까지 이어졌습니다. 이슈가 된 룸살롱은 가격만 비싼 텐프로 수준이 아니고 은밀히 회원제로 운영되는 곳이었기 때문입니다. 회원제 룸살롱은 기존 멤버의 소개 없이는 절대로 출입이 불가능한 곳으로 국내 최고위층만을 상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 bar with neon lights and a neon sign

1% 룸살롱의 VIP 손님

최근에 이선균 씨가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되는 초고가 룸살롱(G업소)의 VIP 손님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룸살롱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인의 출입이 어려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선균이 마약을 투약한 장소로 지목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G업소는 일부 언론을 통해 ‘텐프로’ 유흥업소로 알려졌으나, 사실 이곳은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되는 룸살롱으로 기존 회원의 초대 없이 일반인들은 출입조차 힘든 ‘1%’ 업소로 분류됩니다.

원래 ‘텐프로(10%)’라는 은어는 해당 업소에서 가져가는 T/C(테이블 차지)가 10%라는 뜻인데, 1%는 ‘T/C’가 아니라 그야말로 상위 1%에 속하는 사람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생겨난 말입니다.

이 룸살롱은 매우 고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여 일반 대중들에게는 차원이 다른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 서비스 가격 수준은 상당히 높은 편으로, 보도에 따르면 3~4인 기준 술상 비용만 800만원에서 1000만원 수준에 이르며, 여종업원이 가져가는 테이블 차지(T/C)도 2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처럼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 이 룸살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대부분 유명 운동선수, 연예인, 재계 고위층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 룸살롱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일종의 상류층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선균 씨의 이 룸살롱 방문은 그와 룸살롱 실장인 C 씨와의 관계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들의 친분이 이번 마약 투약 의혹의 중요한 단서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선균 씨가 이곳에서 어떤 활동을 했는지, 그리고 마약 투약 의혹이 어떻게 제기되게 되었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까지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이번 사건은 단순한 연예인의 스캔들을 넘어 사회적인 논의를 불러일으키며, 유흥업소의 고가 서비스와 연예계, 그리고 사회 상류층의 문제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참고로 당초 G업소가 있던 서울 강남구 역삼동 모처에는 ‘M업소’라는 다른 유흥주점이 들어선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G업소가 어느 곳으로 이전했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2bcc8855 3ecf 49b7 bc38 e5f413a07945

유명인이 어떻게 VIP가 되었나

이선균 씨는 룸살롱의 실장인 C 씨와 친분을 쌓으며 단골이 되었다고 전해졌습니다. 또한, C 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다수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이에 따른 법적 책임도 불가피하게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번 의혹은 해당 룸살롱에 대한 첩보가 입수되면서 촉발되었으며, 경찰은 이선균 씨와 관련한 단서를 확보하였습니다. 이후, 룸살롱 실장 C 씨는 마약류 관리법상 향정 혐의로 체포되었고, 같은 업소에서 일한 20대 여성 종업원도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최근 지라시

아래는 최근 기자들 카톡방에 떠도는 지라시로 사실이 아닐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단순 복사해 공유한 것으로 문제가 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받은글)
ㅇㅅㄱ 룸 갔다가 마담이 비아그라라고 준 약 먹었는데 마약이었고 복용후 룸녀랑 잠자리. 그 순간의 느낌이 너무 좋아서 이후에도 같은방식 반복. 룸녀 협박. 돈 뜯김. 룸녀와 마담이 뜯어낸 돈 배분으로 싸움. 경찰에 신고되면서 투약 들통. 룸녀 마담에 같이 약했던 사람 불면 형량 반으로 줄여준다했더니 ㅇㅅㄱ이름 언급
이혼예정이라는 소식은 덤..

받)
<배우 이선균 사건 경기신문 단독 보도 경위 관련>
배우 이선균 씨 마약 투약 의혹으로 경찰 내사 중…해당 내용을 최초로 보도한 곳은 경기신문
경기신문에서 보도한 경위는 인천경찰청과 서울강남경찰서 간 사건 이관으로 옥신각신했다고
서울강남경찰서에서 해당 사건이 연예인, 재벌3세 등의 마약 투약 사건이여서 실적 관련해 욕심 냈다고…이에 인천경찰청에서 처음 사건을 알게 되고 관련자 소환 등 수사 진행하는 과정에서 서울강남경찰서 측이 사건 발생 지역이 자신들의 지역이라며 이관 요구했다고
인천경찰청에서 사건을 이관하고 싶지 않아 경기신문의 친한 기자에게 보도해달라고 전했다고

-연예계 여의도 찌라시-

-이00은 23년 초부터 업소녀 A씨(텐프로 출신 룸살롱녀)랑 잦은 술자리,잠자리를 가짐

-A씨는 이00과 20살 차이

-이00은 부부생활 소외된지 꽤 됨, 이건 ㅈ00도 마찬가지 (가족 이미지 광고때문에 쇼윈도 부부)

-이00은 이미 대마초를 했었음 (이건 연예인 뿐만 아니라 하는 사람 많고, 국외에 대마를 몸에서 추출제거할 수 있는 시술 및 샴푸가 있어서 연예인들 안걸리는 경우가 많음)

-A씨가 이00 술에 약을 탐 (한번이 아니라 여러차례, 필로폰 추정-이건 현재 A씨 취조중)

-술먹고 성관계에 점점 중독되서 A씨와 통화기록만 수십건. (경찰 증거확보)

-약먹고 성관계 한걸 A씨가 이00 협박 (대마부터 다양한 약물ㅅㅅ한걸 빌미로 이걸로 3억 뜯음)

-현재 A씨는 체포당해서 취조중이고, ㅈ00은 손해보면서 건물판건 광고주,영화 위약금때문임.

-C0쪽은 지금 비상이고, 이걸로 작전주들은 이미 C0주식에서 저번부터 발을 뺐다고

이선균 씨는 C 씨가 자신을 협박해 큰 금액을 갈취했다며 공갈 혐의로 인천지검에 고소한 상태입니다. 또한, 이선균 씨 측 변호인은 “마약 투약 의혹에 대해 아직 말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선균 씨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입장에서 “이선균은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부터 지속적인 공갈·협박을 받아왔다”며 “수사기관의 수사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건은 여러 방면에서 사회적 논의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앞으로의 법적 과정과 이선균 씨 본인의 입장 및 해명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우리 사회의 유흥업소와 연예인의 마약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게 되었으며, 이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대책 마련이 필요함을 느끼게 됩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