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오늘 전격 기자회견, 악플러 일주일 시간 준다!

지디(GD) 혹은 지드래곤이라는 이름으로 빅뱅 멤버로 활동했던, 권지용씨는 최근 무죄를 확정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 공식적인 인증을 수사 기관으로부터 받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결론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부에서는 근거 없는 의혹과 부당한 비난이 지속되고 있어, 권지용씨와 그의 팬들은 큰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권지용씨는 강한 유감의 뜻을 표하며, 앞으로 일주일간의 기간을 두어 상황을 주시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이 기간이 지난 후에는 어떠한 관용도 보이지 않고 강력히 대응할 계획입니다.

img 0967 1

경찰 수사 과정에 대한 평가

경찰의 수사 과정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합니다. 일부에서는 경찰의 수사 방식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경찰은 적법한 절차에 따라 수사를 진행했다고 평가됩니다. 권지용씨 또한 한국 국민으로서 경찰의 수사 결과와 절차를 신뢰하고 존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찰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우리 사회가 보다 성숙하고 배려 깊은 사회로 발전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이미 이선균 씨의 마약 혐의를 초기에 알린 이 블로그에서도 권지용씨는 관련 사건과 무관함을 이미 밝힌 바 있습니다.

권지용씨와 여실장의 관계

권지용씨와 여실장 사이의 관계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었으나, 권지용씨는 이들 사이에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사건이 보도된 후 여실장의 이름을 알게 되었을 정도로, 이들은 서로 전혀 모르는 사이입니다. 권지용씨는 이 점을 강조하며, 여실장과의 관계에 대한 억측을 재차 부인했습니다.

여실장의 진술 변경과 권지용씨의 입장

여실장의 진술 변경과 관련하여, 권지용씨 측은 그 의도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혼란에도 불구하고, 수사가 종결된 만큼, 개인의 책임을 추궁하기보다는 권지용씨가 앞으로 할 수 있는 일과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권지용씨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사회적 문제에 대한 관심을 더욱 갖게 되었으며, 마약 문제 등 우리 사회가 당면한 여러 문제에 대해 집중하고자 합니다.

권지용씨와 갤럭시의 계약 체결

최근, 권지용씨는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도전과 창의적인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에게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계약 발표가 다소 지연된 것은 전 소속사의 입장을 기다리기 위함이었으며, 최근 전 소속사의 축복을 받으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권지용씨의 불참 이유 및 향후 활동 계획

권지용씨는 본래 신년에 기자회견을 계획했으나, 최근 수사 종결과 관련된 혼란으로 인해 일정 조정이 어려워져 불참했습니다. 그러나 조만간 직접 팬들과 대중 앞에 나서 인사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권지용씨의 손편지 전문에 따르면, 권지용씨는 앞으로 마약 근절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재단 설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회적 문제 해결과 불평등 문제에 대응하고자 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책임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다하고자 합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