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Market: 진에어 진마켓 특가 행사 이벤트

다시 진에어의 중요 행사인 ‘진MARKET’, 즉 ‘진마켓 특가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빨리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는 오전 10시에 동남아 및 괌 노선을 시작으로, 오후 2시에는 동북아와 국내 노선이 순차적으로 열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행객들은 3월 31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2024 02 02 오전 9.40.28

이번 행사가 왜 특별할까요?

진마켓의 특가 항공권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추가 요금 없이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객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는 중요한 혜택입니다. 단, 항공권의 총 운임은 환율 및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의 변동 요인에 따라 예매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임 쿠폰, 결제 및 제휴 할인 등의 혜택을 통해 여행자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31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는 타임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진에어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얼마나 싼가요?

진마켓에서는 다양한 목적지로의 특가 항공권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인천에서 후쿠오카까지는 6만 6800원, 인천에서 오사카까지는 7만 1800원, 인천에서 클락까지는 9만 45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에서 세부까지는 10만 4500원, 부산에서 다낭까지는 12만 8500원, 대구에서 타이베이까지는 7만 9800원 등 지방 출발 노선도 포함되어 있어 지역별 여행객들의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특가 항공권에는 15kg의 무료 위탁 수하물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다른 특별 이벤트도 있나요?

물론입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진마켓’ 행사가 일 년에 두 번만 진행되는 가장 큰 프로모션이며, 특가 항공권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여행객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진에어는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기회에 여러분들께서는 어떠한 여행을 계획하실지 궁금합니다. 이 행사를 통해 모두가 원하는 여행지로 저렴하게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img event 01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