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화이트’ 리메이크: 팬들에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수 폴킴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핑클의 명곡 ‘화이트’를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입니다. 이 곡은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화이트’는 폴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곡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인, 가족들과 함께 듣기 좋은 따뜻한 캐럴송으로 재탄생했습니다.

img 1908 1

핑클 ‘화이트’, 24년 만에 새롭게 재해석

여성 그룹 핑클의 ‘화이트’는 1999년에 발표된 곡입니다. 폴킴은 이 곡을 24년 만에 새롭게 재해석하며 2023년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폴킴은 부산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남은 밤’에서 ‘화이트’ 무대를 깜짝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폴킴은 “리메이크곡을 그동안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정식으로 음원을 발매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팬들의 환호에 힘입어 ‘화이트’ 발매 결정

‘화이트’ 발매를 기다려온 팬들은 뜨거운 환호로 화답했습니다. 이러한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폴킴은 ‘화이트’의 정식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폴킴은 올해 신곡 ‘한강에서 (Feat. BIG Naughty)’ ‘화 좀 풀어봐’를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서울, 부산, 타이베이에서 열린 단독콘서트 ‘남은 밤’을 비롯해 유럽, 아시아 등을 찾아 무대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났습니다.

폴킴이 재해석한 ‘화이트’는 12월 중에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 곡은 관객들이 그동안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정식으로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폴킴의 따뜻한 음색, 추운 겨울 녹여

폴킴은 부산 콘서트에서 추운 겨울날씨를 녹이는 감성 발라드를 선사했습니다. 관객들은 폴킴의 따뜻한 음색과 함께 올해를 되돌아보며, 새해를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나눴습니다.

또한 폴킴은 반전 댄스 실력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습니다. 박원, 쏠(SOLE)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객석을 사로잡았습니다.

2024년도 활동 약속

폴킴은 콘서트의 마지막 부분에서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해야겠다”며 2024년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약속했습니다.

폴킴의 2023년 마지막 싱글, 특별한 윈터송이 될 ‘화이트’는 12월 중 발매됩니다. 상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결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폴킴의 특별한 선물, ‘화이트’ 리메이크를 기대해보세요.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이 곡은 그의 감성이 담긴 따뜻한 캐럴송으로 재탄생되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