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해외팬들, 멤버들 적극 옹호 나서

‘중소돌의 기적’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소속사 어트랙트와의 전속계약 분쟁 중입니다. 그런데 국내 분위기와 달리 해외팬들은 피프티 피프티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타들이 소속사에게 착취를 많이 당한다는 뉴스에 익숙한 해외 팬들의 심리를 피프티 피프티 멤버 측들이 여론전으로 활용하는 느낌입니다. 이른바 허니즈(HUNNIES)로 불리는 팬들입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이 이 사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들의 심경과 입장도 알아보겠습니다.

IMG 4190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SNS 공개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최근 새로운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들의 생각을 전달하였습니다. 그들은 “이번 일로 인해 소속사와의 관계가 잘못된 방향으로 강요되어 왔던 것들을 바로잡기를 원한다”며, “이러한 선택은 저희의 음악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많은 해외팬들도 호응을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국내 여론과는 다른 분위기죠.

이런 내용들인데요.

그들이 컴백할 것이 확실하다면 우리는 그들을 믿어야 합니다. 건강한 환경과 음악으로 더 강해져서 돌아올 것입니다. 피프티 피프티를 응원합니다.

후니에게 보내는 손편지를 FIFTY FIFTY가 공유했습니다(새나의 엄마가 진짜임을 확인했습니다).

멤버들의 심경 입장

멤버들은 팬들에게 “저희를 지지하고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큰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저희는 오해와 비난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그들은 ‘진실’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소속사 대표에 대한 배임 혐의로의 고발과 관련한 내용을 언급하였습니다. 여기에 대해 많은 허니즈(Hunnies)라 불리는 해외팬들이 응원의 글을 보내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큐피드’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나, 현재는 소속사와의 법적 다툼으로 인해 활동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그들은 팬들에게 “잘못된 의혹과 오해로 인한 비난을 멈춰달라”며, “멤버 전원이 한마음으로 굳건히 버티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해외팬들은 그들의 컴백을 열렬히 기다린다는 반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외팬들은 소속사 보다는 자신들에게 즐거운 음악을 직접 들려주는 멤버들에게 애정을 느끼고 있는 모습을 읽을 수 있습니다.

결론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계약 분쟁은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국내보다는 해외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자신들 입장을 설득시키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동안 팬들 중심이 해외였기에 본인들에게 호감을 가진 이들을 대상으로 여론전을 벌일 수도 있겠다는 시나리오가 가능합니다. 결론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FAQs

1. 피프티 피프티는 왜 소속사와 분쟁 중인가요?

  •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에 대한 문제로 분쟁 중입니다.

2. 멤버들은 어떤 심경으로 이 사태를 겪고 있나요?

  • 오해와 비난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적어도 그들 입장은 그렇습니다. 결론은 법적 다툼을 통해 드러날 것으로 보입니다.

3.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어떤 곡인가요?

  • 틱톡에서 크게 유행한 곡으로, 영미권 차트에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4. 피프티 피프티는 현재 활동 중인가요?

  • 현재는 소속사와의 법적 다툼으로 인해 활동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5. 멤버들은 팬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하나요?

  • 잘못된 의혹과 오해로 인한 비난을 멈춰달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