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신생 기획사와 계약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네 멤버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최근 신생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혀졌습니다.

image 7

비투비와 신생 기획사의 협력 시작

비투비의 네 멤버가 새롭게 전속계약을 체결한 신생 회사 측은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11년 간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새로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비투비의 네 멤버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멤버들이 회사는 다르지만 모든 멤버들이 완전체 그룹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는 만큼, 그룹 활동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신생 기획사의 계획

신생 기획사는 이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전담팀을 꾸릴 예정입니다. 향후 회사명을 비롯한 구체적인 활동 계획 또한 순차적으로 전할 예정입니다. 신생 기획사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지만 곧 사명을 확정 짓고 멤버들과 비투비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두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비투비의 활동 계획

지난 2012년 3월 데뷔한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괜찮아요’, ‘너 없인 안 된다’, ‘나의 바람(Wind And Wish)’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완전체로 모든 멤버가 함께 하는 그룹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비투비 멤버들의 의견

비투비 멤버들은 비투비 활동을 최우선으로 두고 전속계약을 의논한 끝에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신생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팬들의 반응

이 소식에 팬들은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를 최우선으로 두고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준 것에 대해 큰 반응을 보였습니다. 팬들은 이들이 새로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활동을 이어가는 것을 기대하며, 이들의 미래 활동에 대한 지지를 보냈습니다.

마치며…

비투비의 멤버들이 새로운 회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향후 활동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투비의 멤버들에게 더 많은 성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